윈앤티켓

카테고리
전체메뉴

FAQ

Q1 모바일티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* 모바일티켓의 사용은 휴양시설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시설 매표소에서 문자 확인 후 티켓 수령, 입장하시거나

- 시설 입구에서 문자 내 바코드 또는 티켓번호를 인증 후 바로 입장하시면 됩니다

 ------> 모바일권 문자 발송 시 이용 방법이 함께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

 

* 타인이 이용하는 경우

일반 문자처럼 전달 기능을 활용하여 상호 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.

 ------> 복사 기능이 아닌 전달 기능을 통해 문자를 타인에게 발송해야 바코드가 이상없이 전달되어 시설 이용에 차질이 없습니다.

Q2 종이티켓 사용이 급할 경우 사무실을 방문하면 직접 수령도 가능한가요?

* 네 가능합니다.

- 단, 주중(오전 9시~오후 6시)에만 가능하며 주말, 공휴일은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

 

* 직접 수령 장소

주소: 경기 군포시 고산로 679, 606호 (주)현대기획앤투어

전화: 02-511-8691 

 

* 절차

1. 방문전 전화 상담

2. 무통장임금 

3. 티켓 수령

  ---> 업무시간(오전 9시 ~ 오후 6시) 내 방문은 사무실에서 수령

  ---> 업무시간 외 방문은 빌딩 지하주차장 입구 경비실에서 수령

Q3 모바일티켓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?

네~ 가능합니다

 

발송된 모바일권 미도착 혹은 삭제 등의 사유로 로 재발송을 요청하실 경우 1회에 한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아래 3가지 문의 방법으로 간단한 확인 절차 후 재발송

- 전화(02-511-8691)

- 윈앤티켓 홈페이지 상단 고객문의

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'윈앤티켓' 친구 추가 후 문의

Q4 티켓(종이티켓, 모바일 티켓)은 입금 후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?

* 종이티켓

- 입금 확인 후 2~3일 내(주중 기준) 신청하신 주소로 우체국 빠른 등기로 도착

  단, 등기 우편물은 자택에 수령자가 있어야 받을 수 있으며, 기관이나 회사의 경우 우편물 수령 부서로 도착 

  (자택에 수령자 부재 시 주문하실때 요청사항란에 '부재 시 경비실 보관 요청' 이라고 기재해주시면 경비실 보관해드립니다)

 

* 모바일자동티켓

- 결제 후 연중 24시간 실시간 모바일티켓 문자 발송(통상 입금 후 1시간 내외로 발송)

  단, 무통장 결제일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해야 시스템에서 자동 매칭되어 발송


* 모바일수동티켓

- 오후 3시 이전 주문 및 입금 시 당일 6시 이전 모바일티켓 문자 발송

- 오후 3시 이후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익일 6시 이전 모바일티켓 문자 발송

  단, 토,일,공휴일은 발송 불가

Q5 신청한 내용의 변경또는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* 입금 전 변경

 - 최초 주문한 내용 무시하시고 변경된 내용으로 다시 주문해 주세요. 

 

* 입금 완료 후 변경

 - 고객문의에 내용을 남겨주시거나 

 -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'윈앤티켓' 친구 추가 후 문의내용 주시거나

 - 상담실(02-511-8691) 전화주시면 변경, 취소 접수해드립니다

Q6 티켓에 가격이 표기되어 있나요?

아닙니다


본 특별행사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종이티켓/모바일권/숙박예약 에는 가격이 표기되어 있지 않아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.

Q7 교환 / 환불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.

* 등기배송 및 문자발송 이전 

- 취소, 교환, 환불 모두 가능

 

* 등기배송 및 문자발송 이후

- 구매 후 7일 이내인 경우만 취소, 교환, 환불 가능

- 부분 사용 후 부분 취소, 교환, 환불은 구매 기간에 관계없이 불가

 

* 환불 신청

- 고객 문의란에 문의하시거나

-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'윈앤티켓' 친구 추가 후 문의하시거나

- 상담실(02-511-8691) 문의주시면 상담, 접수해드립니다

 

* 단, 사용기한이 지난 경우 취소, 교환, 환불이 일절 불가하오니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.